만리장성에 대한 슬픈 이야기

만리장성은 중국인의 땀과 피와 근육을 사용하여 건설되었습니다. 고대 기록에 따르면 자연 경관을 이용하여 땅의 윤곽을 따라 만리장성을 쌓기 위해 최소 100만 명의 노예와 전쟁 포로가 징집되었습니다. 이 거대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피로와 굶주림으로 사망했기 때문에 벽은 “세계에서 가장 긴 묘지”로도 알려졌습니다. 성벽을 쌓는 데 사용된 벽돌, 암석 및 석회는 맨손으로 산을 올라야 했습니다. 오늘날 성벽을 오르는 데 성공한 사람들은 흔히 ‘진정한 영웅’으로 여겨지지만, 방문객들은 성벽을 오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깨닫고 현대식 기계 없이 성벽을 쌓는 것이 얼마나 힘들었을지 상상해보아야 한다.

많은 전설이 건설에 대해 살아 남았습니다. 그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맹강노 부인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결혼식 날 밤 맹강노의 남편은 진나라 군인들에게 만리장성 공사에 징집되었다. 그가 떠나기 전에 멍 부인은 그녀의 백옥 머리핀을 둘로 쪼개고 남편에게 사랑의 표시로 절반을 주었다. 어느 날 멍 부인은 남편이 계속해서 “춥다, 춥다”고 소리치는 꿈을 꾸었다. 그녀는 남편이 매우 얇은 옷을 입고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녀는 남편을 위해 푹신한 옷을 만들고 남편을 찾으러 집을 떠났습니다. 그녀는 남편이 이미 지쳐서 죽었다는 것을 깨닫지v바다이야기 5만 못했습니다. 이 말을 들은 그녀는 눈물을 터뜨렸다. 만리장성이 옮겨지고 20km가 넘는 곳이 무너져 남편과 다른 많은 사람들의 시신이 드러났습니다. 이를 본 그녀는 바다에 뛰어들어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이 충성스러운 여성을 기리는 사원이 바다 근처의 Shanhai Pass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