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 동물을 마사지할 수 있는 5가지 장소

당신이 해가 뜰 때부터 해가 질 때까지 일하는 수백만 명 중 하나라면 확실히 마사지를 받을 시간이 없기 때문일 것입니다. 자신을 위한 소중한 시간은 가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데 필요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집에서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보거나 좋은 책을 읽으면서 마사지를 받는 것이 너무 편리하지 않을까요? 정답은 간단합니다. 로봇 안마의자를 잡으세요.

공기압축 마사지 시스템은 이러한 의자 대부분에 실질적으로 통합 및 확장되고 있습니다. 방법은 에어 펌프와 윤곽 에어백으로 구성됩니다. 공기는 에어백으로 분배되어 인체의 다양한 부분에 압착 작용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장기 치료사를 찾을 때 고객 중 어느 출장마사지  부분이 만성 통증을 겪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만성 통증과 급성 통증을 완화하기 위해 만든 마사지를 하는 것은 매우 다릅니다. 만성 통증을 가진 환자가 진료의 50%를 차지하는 치료사를 찾은 경우 그 경로를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안락 의자는 전신 스트레칭도 제공됩니다. 완전한 신체 스트레칭은 발을 경골에 단단히 고정하는 동시에 의자 등받이를 뒤로 젖혀서 이루어집니다. 척추와 디스크로의 혈류를 증가시키는 척추 스트레칭을 위한 보조 마사지.

목 스트레칭 베개를 방해가 되지 않는 곳에서 들어 올려야 할 것입니다(의자 사이에서 위로 그리고 등받이 동안). 그 직후에는 의자를 100% 뒤로 젖힐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전 수동 설정에서 롤러 기능을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롤러를 최대한 높이 이동합니다. 이 시점에서 환상적인 롤러 목 자극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키가 큰 경우 더 기울어 진 의자 위치에서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이제 아기의 머리가 완성되었습니다. 마사지 오일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손을 대어 따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기의 가슴에 구부리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다시 중간에서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이동합니다. 이때 팔을 따라 이동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아이의 팔의 모든 면에 양쪽을 대고 손 안의 근육을 부드럽게 굴려야 합니다. 팔을 가로질러 움직일 때마다 손을 사용하여 각 손가락을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Aires 안마의자는 1000달러 미만의 매우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두 가지를 모두 수행할 수 있는 Aires를 구입했는데 일반 의자나 분명히 좋은 발 및 종아리 마사지기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 보고 매우 흥분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훌륭한 의자입니다. Aires 안마의자를 확인하고 발에 필요한 안도감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