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사무실 이사업체는 기록 관리도 제공합니까?

기사 추천 기사 댓글 기사 인쇄 Facebook에서 이 기사 공유Twitter에서 이 기사 공유Linkedin에서 이 기사 공유Reddit에서 이 기사 공유Pinterest에서 이 기사 공유Expert Author Scott McNelley
사무실을 이전한 적이 있다면 그 과정이 얼마나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지 알 것입니다. 성공적인 사무실 이전을 위해서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하고 수익 손실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고급 계획과 정확한 실행이 필요합니다. 숙련된 이사의 도움으로 비즈니스는 효율성을 높이고 사무실 이전과 관련된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전문 사무실 이사업체는 전문 지식, 장비 및 교육을 받은 직원을 보유하고 있어 사무실을 내부에서 처리하는 것보다 더 빠르고 안전하며 저렴하게 이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 밤떡 가를 고용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기록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도 있는 사무실 이사와 함께 일하면 훨씬 더 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무버를 사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배치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오피스 무버란 무엇입니까?
하이브리드 사무실 이사업체는 새로운 유형의 전문 이사업체입니다. 이러한 회사는 사무실에서 컴퓨터, 책상 및 기타 가구를 옮기는 것을 도울 뿐만 아니라 추가 서비스인 기록 관리도 제공합니다. 그들의 기록 관리 서비스는 문서가 분실되거나 도난당하지 않도록 하는 안전한 관리 체인 절차를 사용하여 사무실 파일을 재배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에서 보관되거나 사용되지 않은 기록을 안전한 오프사이트 위치에 저장하여 쉽게 액세스하고 책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Office Mover를 사용하는 이유
하이브리드 무버는 고객에게 전문 무버와 기록 관리라는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제공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비즈니스에서 이러한 회사 중 하나를 고용하면 간접비도 줄이고 생산성을 높이며 이동 중 및 이동 후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기록 관리 전문 지식을 갖춘 전문 이사를 고용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운영 비용 절감: 기록을 현장에 보관하려면 회사에서 서류 정리 장비, 사무실 공간, 파일 관리를 위한 직원, 종종 전산화되는 조직 시스템에 관리 비용을 사용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기업은 기록의 최대 절반을 오프사이트에 저장하므로 온사이트 스토리지와 관련된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사무실 이동기 및 기록 관리자는 모든 사무 장비 및 가구 외에도 기록을 안전하게 이동, 관리 및 저장할 수 있습니다.

• 효율성 향상: 직원이 손실된 파일을 찾거나 현장에서 파일을 관리하는 데 소비하는 시간은 수익 창출 작업에 소비되는 시간이 아닙니다. 기록 관리자를 활용하면 기업에서 추적 및 관리하기 쉬운 색인화된 파일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계정 파일도 빠르고 쉽게 검색할 수 있으며 외부 회사에서 해당 파일을 관리하기 때문에 직원이 검색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 안전성 향상: 전문 사무실 이사는 안전에 대한 평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보증을 받고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깨끗한 배경 조사를 받는 숙련된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무버를 사용하면 사무용품 이동 중 직원의 부상, 이사에 대한 추가 직원 보상 처리, 장비 및 제품의 분실 또는 도난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기록은 연방 및 주 규정에 따라 이동되므로 책임으로부터 회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전문 사무실 이사 고용

하이브리드 사무실 이사의 유일한 나쁜 점은 그 수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무실 이사는 이사 또는 기록 관리를 전문으로 합니다. 그러나 Admiral Movers 및 Admiral Records Management를 포함하는 Admiral Companies는 사무실 이전의 모든 측면을 빠르고, 안전하고, 번거롭지 않게 처리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위치에서 착공할 수 있습니다.

다음 Montgomery 사무실 이전을 위해 http://www.AdmiralMovers.com 및 Admiral Records Management를 방문하여 Admiral Movers의 전문 Montgomery 사무실 이사업체에 연락하여 올바른 이사를 하십시오. Montgomery 사무실 이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맞춤형 견적을 받으려면 877.816.3454로 전화하십시오.